MEH 통합 멤버십 신규회원 혜택 닫기X

logo

  • 밀레 e-shop
  • 밀레 브랜드

HOME > NEWS&EVENT > NEWS

제목 밀레, 남성용 윈드재킷 3종 출시
작성자 MILLET 날짜 2017-03-09 조회 9,192


밀레, 움직임에 최적화된 핏(Fit) 자랑하는 남성용 윈드재킷 3종 출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움직임에 최적화된 핏(Fit)을 자랑하는 남성용 윈드재킷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레의 윈드재킷 3종은인체의 부위별 움직임을 고려한 입체적인 컷팅으로 탁월한 활동성을 자랑할 뿐 아니라 몸에 밀착되는 슬림한 핏으로 옷 맵시를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아울러 방풍 기능성 소재와 해충 접근을 차단하는 원단 사용 등 봄철 레저활동에서 필요한 기능성을 갖춰 용도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밀레 '에르조그 재킷'은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에서 자체 개발한 기능성 방풍 소재인 윈드 엣지(Wind Edge)를 적용해 바람과 습기를 차단하면서 땀은 배출해 어떤 외부 환경에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부분적으로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트레킹, 등산 등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루이스 재킷과 알레치 재킷은 인체 곡선에 맞춘 역동적인 절개 라인으로 활동성을 강화했다. 특히 루이스 재킷은 천연 방충 성분을 원사에 주입한 안티버그(Anti-Bugs) 가공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야생 진드기 등 해충의 접근을 방지해준다.알레치 재킷은 전세계 밀레에서 고어텍스 대체재로 사용하는 기능성 소재인드라이 엣지(Dry Edge)를 적용해 방수 및 투습 효과가 탁월,변덕스런 봄 날씨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밀레의 윈드재킷 3종인 에르조그 재킷, 루이스 재킷, 알레치 재킷의 소비자 가격은 각각 25만 9천원, 17만 9천원, 19만 9천원이다.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전무는 “일교차가 큰 봄 시즌에는 갑작스런 기상 변화에도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방풍 재킷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밀레 윈드재킷은 기능성 소재는 물론, 움직임에 최적화된 핏으로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추어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