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H 통합 멤버십 신규회원 혜택 닫기X

logo

  • 밀레 e-shop
  • 밀레 브랜드

HOME > NEWS&EVENT > NEWS

제목 밀레, 1억원 내걸고 고3 수험생 대상 ‘토닥 토닥 장학금 이벤트’ 실시
작성자 MILLET 날짜 2016-11-08 조회 2,522

밀레, 3 수험생 대상 '토닥 토닥 장학금 이벤트' 실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오는 17일 실시되는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에게 총 1억원의 통 큰 장학금을 쏘는 토닥 토닥 장학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닥 토닥 장학금 이벤트는 오는 11 27()까지 약 3주 동안, 학생증 또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밀레 매장을 방문하는 2017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수험생임을 증명한 후 밀레의 2016 F/W(가을•겨울) 신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 1인당 장학금 100만원씩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제공한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장학금의 행운을 거머쥘 학생들의 명단은 12 14() 밀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적으로도 통보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번 시즌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일부 품목 제외)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가볍고 따뜻해 다양한 아우터에 두루 받쳐 입기 용이한 밀레 다운 베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밀레 영업본부 조지호 이사는 “긴 시간 동안 수능 시험 준비에 매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기분 좋은 깜짝 선물을 안겨주고자 지난 해에 이어 장학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하며, “응시생 모두가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얻길 기원하며, 홀가분한 마음으로 밀레에서 기분 좋게 쇼핑도 즐기고 장학금의 행운도 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